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안리 수제맥주펍 주든 SUDEN 을 소개해드립니다 (첨벙 바스터드 옆)

by 풋봉 : 풋살덕후 2023.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공동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가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셨을 수도 있지만,,,

 

툼브로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저의 회사 Turmbräu 에서 오픈한!

주든이라는 가게 입니다 ㅎㅎ

 

동방오거리라는 부산의 나름 유명한 교차로 앞에 있답니다.

 

저희 가게 옆에는 첨벙 이라는 엄청나게 유명한 가게와, 

바스터드, 물망초, 아카리 등 유명한 가게가 많습니닷!

 

그러니까.... 

광안리 오시면 한 번 들려주세요 ㅋㅋㅋ

 

제가 바에 항상 있을테니, 풋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가 질 때 까지 수다를 떨어보시지요

이 자리에 앉아주시면 언제든 수다를 떠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왜냐면...제가 가게 일을 시작하면서 풋살을 잘 못하고 있거든요ㅜㅜ

그러니까 와서 수다떨어주세요...

풋살덕후님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제맥주 계에서 툼브로이라는 회사는!

그래도 많이 알아주시는 회사랍니다!

 

그냥 호프집이 아니라... 크래프트비어를 제대로 소개해드리고 맛있~게 따라드리니까!

빨리 빨리 놀러오세용!

 

저는 그럼, 굴라쉬 누들 하나 먹으면서 띵가 띵가 놀겠습니다!

곧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