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봉의 쇼핑/쇼핑 지식 쌓기

받고 싶은 설 선물 순위 TOP 5

by 풋봉 : 풋살덕후 2021. 2. 8.
반응형

깨알 풋봉

 

설날이 일주일도 안 남았습니다!

 

빌어먹을

코로나만 없으면

정말 행복한 명절인데요

 

올해 설날은

5인 이상 집합 금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자택에 계시면서

전화로 인사를 하며

각자 명절을 보낼 것 같네요...

하아...

 

 

하지만!

벗!

B.U.T !

 

그렇다고 인사를 아예 안 드리기엔

할머니도 보고 싶고

선물도 드리고 싶으니

 

자그마한 선물 정도 준비해서

차 타고 잠깐 들려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할머니가 가까이 사셔서

참 다행이에요!

 

혹시나 저처럼 선물 드리는 걸

좋아하시는 분을 위해서

 

설 선물 Top 5를 

대애~충 분석 해보겠습니다.

 


 

대망의 Top 5는요!

2019년 KBS 자료 참고

 

- 상품권

- 한우 세트(요즘은 한돈 포함)

- 건강식품

- 과일 세트

- 기타 등등(?)

 

입니다!

 


상품권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현금'이라고 하는데요

 

명절엔 보통 현금도 왕왕 주시지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입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상품권이 많아서

어떤 연령대가 받을 것인지에 따라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품권을 받으면,

평소에 현금으로 사기 부담스러웠던 것들을

조금 마음 편하게 살 수 있게 해주죠

 

그래서 말입니다

저는 30대 초반인데요

부산 광안리에서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쇼핑도 무지하게 좋아하지요...

하하

 

신세계 백화점에 구경할 게 많더군요 ...

롯데 아울렛도 참 크던데...

 

30대는 비슷할 것 같네요, 하하

그렇습니다 하하


한우 세트(요즘은 한돈 포함)

 

하아...

말이 필요 없습니다

지금 같은 코로나 시국에

 

맛있는 고기와 함께

주말을 보낸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혼자 사는 저에게

맛있는 고기 선물 세트란,,,

 

결국 냉동실로 들어가야 하기에

엄청나게 받고 싶은 선물은 아닙니다

 

가정을 이루신 분들께는

아주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건강기능식품

 

아무래도 설날 선물 대상이

가족이라 그런지

서로 건강을 챙겨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같이 건강해서

행복하게 살아요!

 

 

30대가 지나면서

저도 몸을 좀 챙기게 되는데요

 

각종 비타민

홍삼

유산균

오메가3

아르기닌

아연

등등

 

여러 가지를 챙겨 먹게 되네요

 

건강하고 싶어요...

하하

 


과일 세트

이맘때쯤엔 딸기가 짱!

 

호불호 없이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시겠구요

정성을 표현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제가 포스팅한 

레드향처럼

 

다소 가격이 나가는 과일은

선물 드리는 사람도 마음이 좋고

실제로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시지 싶습니다~!

2021/02/08 - [가성비 쇼핑] - 제주 레드향 후기(5kg) - 설날 선물 추천

 

제주레드향 후기(5kg) - 설날 선물 추천

평가보고 들어가실게요. 가성비 점수 ★★★☆☆ (N 사 기준 5 kg 대략 6만원 정도네요 선물용으로는 나쁘지 않아요) 퀄리티 점수 ★★★★★ (너무 맛있어요) 대체 불가 점수 ★★☆☆☆ (비슷한

footbong.tistory.com

 

올해 딸기를 많이 못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딸기도 땡기네요

 

 


나머지는

 

생활용품(치약 칫솔, 세제, 비누, 샴푸 등)

옷과 신발 등 의류

농산물 

생선

 

등등이 있네요~!


 

 

 

코로나 때문에 

고향의 가족과

그리운 친구들을 

못 만나는 시기지만

 

문화상품권이라도 

보내드릴 수 있는 효자가

한 번 되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